비자거절 개요 L-1 폐티션거절 개요
E Visa 거절 개요 L-1 심사 패턴
비자거절 종류 L-1 보충서류 및 거절
비자거절 재신청 L-1 거절사례
E Visa 거절사례  
비자 거절 종류
Home > 비자거절 > 비자 거절 종류

 

221조 (g)항에 의한 거절  

비자 발급에 요구되는 중요서류가 제출되지 않았거나 대사관 또는 기타 미국정부기관의 추가 행정조치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 비자 인터뷰 후 추가로 제출해야 할 서류나 정보가 무엇인지 기재된 아래의 거절용지를 받게 됩니다

(E비자 신청자의 경우 우측의 파란색 용지를 받게 됩니다.)

 

 

214조 (b)항에 의한 거절  

모든 비자 신청자는 Immigration and Nationality Act 214조 (b)항에 근거해 비자 신청자에게 미국 이민의사가 있다는 전제하에 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이를 반증하기 위해서 신청자의 가족적, 사회적, 경제적, 전문적, 기타 다른 기반에 따른 유대관계를 입증하여 미국으로의 이민의도가 없고 신청하는 비자에 명시된 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한국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하는데, 이를 충분히 반증하지 못하였을 때 거절되는 경우입니다.

(214조 (b)항에 의해 거절된 신청자는 아래의 노란색 용지를 받게 됩니다.)

 

 

212조 (a)항에 의한 거절  

비 이민비자 신청자가 212조 (a)항에 의해 거절된 경우는 미국 또는 한국에서의 경제적 기반이 약하여 미국 체류 기간 동안의 비용을 충당할 수 없을 경우, 미국 입국을 위하여 문서위조를 하였거나 고의로 한국 또는 미국에서의 체포경험이나 유죄판결을 받았던 사실을 숨긴 경우, 또는 미국에 불법체류를 한 경험이 있는 경우 입니다. 케이스 별로 영구적으로 미국입국금지를 받는 경우와 일정기간 동안 입국이 금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국 현지법인설립
L-1 비자
E-2 Employee
비자거절
주요고객
1:1 고객상담